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1월30일까지 일 선착순 전개
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1월30일까지 일 선착순 전개
  • 경남매일
  • 승인 2020.01.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합격 랜드삼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시험준비에 필요한 교재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30일까지 일일 선착순 한정으로 전개한다.

랜드삼은 민법 이정환 교수, 학개론 김덕기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의 공인중개사 강의를 중심으로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돕는 교육 브랜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정규과정에 민법, 학개론, 공법 핵심테마특강을 더해 수험생의 부동산자격증 독학 자신감을 높이고 있다.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는 1월 6일(월) 이후 랜드삼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신규회원 중 이벤트에 참가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에 도움을 주는 공법 체계도 교재와 체계도 특강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랜드삼의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는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필수 지침서다.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가 처음인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도표 정리와 외우기 쉬운 암기공식, 시각적 자료 등을 제시한다.
 
더불어 이벤트 당첨자는 고상철 교수의 체계도 특강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체계도 특강은 방대한 분량의 부동산공법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핵심 압축 강의다. 교재 활용률을 최대화할 수 있다는 게 랜드삼 측의 설명이다. 2020년 체계도 특강은 2020년 3월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
 
랜드삼 관계자는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에 효과적인 독학, 시험공부방법뿐 아니라 합격 안정권에 들기 위한 전략까지 공유한다. 따라서 인강과 교재만으로 부동산중개사시험 공법 과정을 공부하는 초보 수험생, 공법 과락이 걱정되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계도 교재와 특강을 무료로 이용하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