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48 (화)
경남FC 주장 하성민 ‘도약만 남았다’
경남FC 주장 하성민 ‘도약만 남았다’
  • 김정련 기자
  • 승인 2020.01.2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기현 감독 체제 첫 완장

“승격으로 보답… 응원해달라”

부주장 이광선 “가교역할 할 것”
경남FC 설기현 감독 체제 첫 주장으로 임명된 하성민(앞)과 부주장 이광선.

 

 설기현 감독 체제로 탈바꿈한 경남FC의 2020 시즌 첫 주장은 하성민이 부주장은 이광선이 맡는다.

 경남은 지난 21일 “설기현 감독이 2020시즌의 선수단과 코치진의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할 주장에는 하성민을 부주장에는 이광선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설기현 감독은 “하성민 선수는 훈련을 비롯한 외적인 생활 태도에서도 타의 모범을 보이는 선수라고 판단했다. 또 팀을 이끌 리더십을 갖췄고 가교 역할을 잘 수행 할 것으로 보여 주장으로 선임했다. 그리고 지난해 힘든 시기에 주장으로서 든든한 역할을 한 배기종 선수의 노고에도 감사를 표한다”고 주장 선임 이유와 전임 주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하성민 선수는 “감독님이 채워주신 완장의 의미를 잘 알고 있다. 사실 지난해까지 기종이 형이 주장으로서 너무 잘해서 부담이긴 하지만, 현재 팀원들이 잘 따라와 줄 것으로 믿는다. 지난해 팬들의 아픔을 올 시즌에는 선수단 모두가 승격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응원 해달라”라고 주장 임명 소감과 응원을 당부했다.

 부주장으로 선임된 이광선은 “지난해 부주장으로서 책임을 다하지 못했는데, 올 시즌에도 부주장으로 임명해주셔서 책임감이 크다. 성민이 형과 함께 선수단 사이에서 연결고리 역할을 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경남의 달라지고 있는 모습을 지켜 봐달라”라고 소감을 말했다.

 지난 15일부터 태국 방콕에서 1차 동계훈련을 진행한 경남은 2월 3일 귀국 후, 2월 6일부터 남해에서 2차 동계훈련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