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다양한 가오리들의 신비로운 비행 관람가능한 ‘가오리 비행단’ 특별 전시존 론칭
부산아쿠아리움, 다양한 가오리들의 신비로운 비행 관람가능한 ‘가오리 비행단’ 특별 전시존 론칭
  • 최연우
  • 승인 2020.01.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닷속 놀라운 발견이 가득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2020년 신규 전시존 ‘가오리 비행단’을 21일 본격 론칭했다.

먼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오리 비행단-가오리 이벤트홀’은 지하 2층에 신규로 조성되었으며,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체험형 공간으로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많은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디지털 인터랙티브 시스템으로 구현한 ‘틀린 그림찾기 게임존, 버블 써핑 포토존’ 등 교육적 완성도를 갖춘 다채로운 콘텐츠 구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하 3층의 해저터널에 선보이는 ‘가오리터널’은 커다란 지느러미로 마치 바다를 날아오르는 듯한 가오리들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존이다. 무리지어 군영하는 카우노즈레이 13마리 외 얼룩매가오리, 노랑가오리, 흑가오리, 부채가오리 등 다양한 가오리들의 신비로운 비행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역동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팀 장명근팀장은 “이번에 론칭하는 ‘가오리 비행단’ 전시존을 통해 부산 시민들이 가족 단위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나고 보다 많은 시간을 아쿠아리움에서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만한 가족형 관람 콘텐츠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 될 수 있게 향후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이번 ‘가오리 비행단’ 전시존 론칭을 기념하며 1월 23일부터 2월 29일까지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번째로 가오리 비행단의 성공비행을 기원하며 여권이나 여권사진, 비행기 탑승권 형태의 할인권 중 하나를 지참시 1인 1만 6,000원 특별가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가오리의 세글자에서 모티브를 가져와서 주민등록증 상에 숫자 5(오)와 2(리)가 포함된 고객은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두 가지 행사는 모두 동반 3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을 전시하고 실제 바다생물들과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존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