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 1인용 리클라이너 끝템! 수동에 이어 전동까지 섭렵
무중력 1인용 리클라이너 끝템! 수동에 이어 전동까지 섭렵
  • 경남매일
  • 승인 2020.01.1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의 소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UP'이란 주제로 소개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1인용리클라이너가 소개 된 적이 있다.

1인가구의 가파른 증가세로 '1인가구정책패키지'까지 나올 정도이며 혼밥.혼술.혼영 등 혼자+명사를 뜻하는 신조어가 사회 전반에 확산된 지 오래다.

또한 1인가구의 연령층이 확산되면서 중.장년층까지 가세함에 따라 1인가구의 다양한 대책 다양화가 실행되고 있다. 

1인가구의 소비트렌드는 가정의 거실에서도 바뀌고 있는 추세이다.

과거 3~4인용 소파를 둔 거실에서도 1인이 혼자 쉴 수 있는 1인안락의자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자동차의 좌석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옮겨온 1인용리클라이너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8년 이후 수동 1인용리클라이너가 인기를 누리면서 2019년 전동리클라이너까지 가세하여 리클라이너에서 휴식을 누리고자 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거실의 변화를 주고 있다.

그 중 수입소파전문 브랜드인 쏘홈에서는 수동과 전동 기술력에 무중력이란 키워드를 더하여 다리가 심장보다 높게 위치함에 따라 압력.중력을 거스르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원리로 1인용리클라이너에 차세대 기술력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판도라' 1인리클라이너는 거추장스러운 전기선을 제거하고 한번 충전으로 약 한 달(100회)정도 사용이 가능한 전동형 리클라이너이다.

사람마다 모두 다른 인체에서 동일한 C경추커브를 보호함으로 최상의 휴식의 감성을 끌어 올릴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은 다년간 소파에 휴식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 쏘홈에 철학이 담겨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쏘홈 본사를 포함하여 대구,대전,광주,가평가구단지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