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18 (목)
"전문체육팀ㆍ직장운동경기부 경기력 향상"
"전문체육팀ㆍ직장운동경기부 경기력 향상"
  • 김정련 기자
  • 승인 2020.01.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장애인체육회 사업설명회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이틀 운영
경남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5일 경남사회복지센터에서 2020년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경남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5일 경남사회복지센터에서 2020년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경남장애인체육회가 지난 15일 경남사회복지센터에서 2020년 경남장애인체육회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가맹경기단체와 시ㆍ군 장애인체육회, 도내 장애인 관계단체 실무자 등 160여 명이 참석했다.

 전문체육 부문으로는 장애인직장운동경기부 운영과 전국 3대 장애인체육대회 지원, 전국 및 도 단위 장애인체육대회 지원으로 도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생활체육 부문에서는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와 경남도교육감기 장애학생체육대회 개최, 생활체육지원 사업, 장애인생활체육지도자 배치 지원 등 사업 전반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체육회는 제23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의 개최 기간을 하루에서 이틀로 늘려 대회 규모를 확대, 경남 장애인들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경남장애인체육회 문보근 사무처장은 "지난해 많은 분들이 장애인체육에 관심을 가져주신 결과 한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올해에는 더욱 많은 장애인이 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제도적 방안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