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59 (수)
특별한 설 선물세트와 혜택 누리세요
특별한 설 선물세트와 혜택 누리세요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0.01.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창원농협 ‘설맞이 대축제’ 24일까지 과일ㆍ한우 등 마련
남창원농협이 설을 맞이해 설맞이 대축제를 펼친다.
남창원농협이 설을 맞이해 설맞이 대축제를 펼친다.

 남창원농협은 설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설맞이 대축제’를 펼친다.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는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18일간 감동과 품격을 담은 특별한 설 선물세트와 혜택을 준비해 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설맞이 대축제는 뜨라네 사과ㆍ배 혼합2호 및 한우 프리미엄 정육 실속세트1호, 제주 옥돔, 갈치 세트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와 선물세트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에 8대 카드결제 시 최대 37% 즉시 할인과 축산ㆍ수산ㆍ청과 및 공산 선물세트를 대량 구매 시 상품권을 최대 1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물세트 구매 수량별 ‘덤’을 증정하며, 종이쿠폰(N쿠폰)과 8대 카드 더블할인 행사도 열린다.

 카드 무이자 혜택으로 당일 5만 원 이상 결제 시 농협카드는 2~6개월 무이자 할부, BCㆍ신한ㆍ국민카드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카드는 2~5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선물세트 당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배송을 해준다.

 백승조 조합장은 “공직자에게도 사교, 의례 목적으로 우리 농수산물 등에 한해 10만 원 이하 선물이 가능하다”며 “경자년 새해에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 구매로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행복하고 또 매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들께서 소원성취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