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클린 ‘션 남성청결제’, 와디즈 앵콜펀딩 2,035% 달성
히즈클린 ‘션 남성청결제’, 와디즈 앵콜펀딩 2,035% 달성
  • 최연우
  • 승인 2020.01.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히즈클린이 작년 새롭게 선보인 션 남성청결제가 지난 2019년 2월,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1,388%를 달성했고,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서포터들의 앵콜요청으로 펀딩을 다시 오픈해 1차 펀딩보다 우수한 2,035% 펀딩율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길거리 조사와 인터뷰를 통해 실제로 고객이 원하는 남성청결제의 조건을 토대로 사타구니를 환하고 상쾌하게 만들 수 있는 성분인 멘톨, 에리스리톨, 페퍼민트, 쿨링에이전트를 함유했다.

멘톨이나 에리스톨은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하고 쿨링에이전트(메틸다이아이소프로필프로피온아마이드)는 상쾌한 차가움을 느끼게 할 수 있어 꿉꿉하고 답답한 남성의 사타구니를 시원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첫 펀딩 이후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100여 곳에 입점해 올리브영 남성청결제라는 기초를 다지게 됐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새로 리뉴얼된 션 남성청결제에는 국제 화장품 원료집인 ICID에도 등재된 독자 특허성분 (H.A.C.S)이 함유돼 있다.

독자 특허 원료 H.A.C.S (Heisclean Antifungal Complex System, 제 10-1841976호)는 금은화 추출물, 상황버섯 추출물, 글루코노락톤을 함유한 식물 콤플렉스로 in-vitro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특허로 인정받은 성분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와디즈 서포터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묽은 점도를 개선하고 사용감도 개선했다. 용기 재질도 경질에서 부드러운 연질로 바꾸었으며, 휴대가 간편한 튜브용기로 제작돼 헬스장, 출장 등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소 청결에 관심이 많던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히즈클린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전국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