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02 (일)
흥겨운 무대 보며 군민 화합 다져요
흥겨운 무대 보며 군민 화합 다져요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0.01.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하동 희망드림 콘서트, 650여 관객 큰 감동 선사
지난 9일 열린 하동 희망드림 콘서트에서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 9일 열린 하동 희망드림 콘서트에서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경자년 새해 50만 내외 군민의 희망찬 새 출발을 축원하는 신년음악회 ‘2020 감동 하동 희망드림 콘서트’가 지난 9일 밤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희망드림 콘서트는 정기영 아트팝스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인기가수들의 열창으로 650여 관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MC 하명지의 사회로 진행된 콘서트는 70∼80년대 라디오 방송 시그널로 많이 쓰인 정기영 아트팝스오케스트라의 ‘티주아나 택시’로 문을 열어 김수련, 손빈아, 이정옥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이어 한국 헤비메탈의 1세대격인 그룹 부활, 시나위 출신의 록 뮤지션 김종서가 ‘플라스틱 신드롬’, ‘겨울비’, ‘대답 없는 너’ 등 대표곡을 열창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제3 한강교’, ‘당신은 모르실거야’, ‘감수광’, ‘당신만을 사랑해’ 등 국내 대중가요의 전설 혜은이가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콘서트는 절정에 올랐다.

 콘서트는 정기영 아트팝스오케스트라가 인기가수 최헌이 불러 우리에게도 익숙한 ‘카사블랑카’를 연주하는 것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군 관계자는 “올해 군이 사자성어로 ‘마음이 같으면 만 리길도 한 걸음처럼 갈 수 있다’는 의미의 ‘동심만리(同心萬里)’를 내세운 것처럼 오늘 콘서트의 기를 받아 50만 내외 군민이 화합하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