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인터내셔널 ‘리얼EMS’, 와디즈 1차 펀딩에서 1만5천% 초과 달성
이온인터내셔널 ‘리얼EMS’, 와디즈 1차 펀딩에서 1만5천% 초과 달성
  • 최연우
  • 승인 2020.01.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온인터내셔널이 지난 2013년 전신 트레이닝 장비를 국내 수입 및 유통해 시장의 관심을 받은데 이어 이번에는 개인용 저주파 운동기기인 ‘리얼 EMS’를 직접 제조해 와디즈 펀딩 1차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16일간 진행된 이번 펀딩 기간 동안 총 1만5,889% 달성, 총 1억5천8백만 원여 가량이 펀딩됐다.

리얼이엠에스는 운동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개인용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운동기기로, 젤패드의 단점을 보완하며 이번 펀딩에서 목표액을 훨씬 웃도는 기록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761명의 서포터의 지지 속에 앵콜 펀딩 요청이 이어지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현대인들이 많이 고민하고, 성인병 유발률이 가장 높은 부위가 ‘복부’다. 리얼이엠에스는 그러한 고민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시켜 개발된 제품” 이라며 “이번 펀딩에 보내주신 많은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운동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이엠에스는 오는 2월 와디즈 2차 앵콜 펀딩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