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사랑상품권, 설 맞이 10% 특별할인
합천사랑상품권, 설 맞이 10% 특별할인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0.01.08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농협은행서 구매 가맹점 406곳서 사용 가능
합천군은 설 명절을 맞아 현재 5% 할인 판매하고 있는 합천사랑상품권을 10%로 상향해 할인 판매한다. 사진은 합천군청사 전경.
합천군은 설 명절을 맞아 현재 5% 할인 판매하고 있는 합천사랑상품권을 10%로 상향해 할인 판매한다. 사진은 합천군청사 전경.

 합천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현재 5% 할인 판매하고 있는 합천사랑상품권을 10%로 상향해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합천사랑상품권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2011년부터 합천군에서 발행하는 지역상품권으로, 설 명절을 맞아 지난 6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0일간 특별할인을 실시하며, NH농협은행 합천군지부에서 구매할 수 있고, 합천사랑상품권 가맹 지정 업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현재 합천사랑상품권 가맹점 수는 406개로, 가맹점은 합천군 홈페이지(http://h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2월 17일에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과 체결된 협약식을 통해 모바일 합천사랑상품권이 발행돼, 1월 2일부터 1월 17일까지 모바일 합천사랑상품권 출시기념 10%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합천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 연계 상품권으로 소비자들이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고,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은 합천군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결제가 이뤄진다.

 합천군 관계자는 “이번 설을 앞두고 합천사랑상품권을 사용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줄이고,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합천사랑상품권 사용에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