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23 (토)
“소비자 만족하는 농정 추진 강화해야”
“소비자 만족하는 농정 추진 강화해야”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0.01.0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진주 농정분야 유공표창 12명 전수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진주사무소 직원 등이 농정분야 유공표창에서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진주사무소 직원 등이 농정분야 유공표창에서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진주사무소(소장 박성규, 이하 진주농관원)가 2019년 한 해를 결산하는 각종 농정분야 유공표창에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내부 직원과 현장농정 추진에 기여한 외부 고객을 추천해 장관표창 5명, 원장 2명, 지원장 5명 등 많은 상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으로 외부고객은 농업경영체 등록 유공으로 진주시 농업기술센터 김영진 주무관, 농식품 품질관리 유공으로 중부농협 김정곤 상무, 현장농정 홍보로 진성면 강두훈 이장이 받았다. 내부 직원은 농산물 안전관리 유공으로 김혜진 주무관, 농업경영체 등록업무 발전에 김명희 공무직원 등 5명이 수상했다.

 또한 원장 상에는 전통시장 관리 최우수 구숙지, 박정선 명예감시원이 원장상을 받았으며, 非MOU 일반 전통시장관리 최우수시장으로 진주논개시장(상인회장 차성수), 소비자교육중앙회 소속 김남숙, 윤현주 명예감시원, 최영해 공무직원이 경남지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진주농관원 박성규 소장은 “2019년에는 적극적인 현장행정 실천으로 농식품 안전관리와 유통질서 확립, 수출 유공 등 크고 작은 상이 많았던 한 해였으며, 자만하지 않고 경자년 새해에도 농업인이 불편하지 않고 소비자가 만족하는 농정 추진을 더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