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대용식 미숫가루 구미공, 간편한 아침메뉴으로 소화와 좋은 비율로 맛까지 챙겨
아침대용식 미숫가루 구미공, 간편한 아침메뉴으로 소화와 좋은 비율로 맛까지 챙겨
  • 경남매일
  • 승인 2020.01.0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을 먹으면 두뇌활동이 활발해진다는 연구 결과는 늘 한번쯤은 들어봤을 정보이다. 그래서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에게도 아침식사는 굉장히 중요하다. 공복 상태 보다 아침을 먹은 상태에서 집중력이 더욱 상승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이 사실도 사실 지키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아침메뉴를 고민하곤 한다.

아침대용식으로 간편식 미숫가루 구미공은 국산 검은콩 50%, 흑임자 30%, 현미찹쌀 20% 배합률을 가지고 만들어진 간편한 아침메뉴이다.

모든 원료가 증숙과정을 거쳐 생산되기 때문에 더욱 더 믿을 수 있다. 콩이나, 쌀을 생으로 먹게 되면 생목이 오르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는데, 이 원인이 익히지 않은 곡물로 인해 소화가 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이다.

그래서 구미공은 좋은 원료는 물론, 소화까지 잘 될 수 있는 좋은 비율로 안전함까지 생각해 잘 만들어진 서리태콩가루이다. 수천번의 배합비율 테스트를 거쳐 가장 맛있고 합리적인 비율의 미숫가루를 탄생시켰다.

순수곡물 100%의 무첨가물, 무보존료 미숫가루로 구미공만의 로스팅 기법과 국내산 원료의 곡물이 만나 더욱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구미공의 모든 파우더는 국산 원료만을 고집해 생산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구미공을 먹고 있는 고객은 "늘 바쁜 아침, 식사 챙겨먹기가 너무 번거로웠는데 이렇게  영양도 가득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구미공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가오는 설 연휴, 온 가족의 든든한 아침식사 메뉴가 될 수 있는 검은콩미숫가루 구미공. 구미공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