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파핀볼링장, 구미시 초대형 최다레일 보유 볼링센터
구미파핀볼링장, 구미시 초대형 최다레일 보유 볼링센터
  • 경남매일
  • 승인 2020.01.06 17: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개업한 구미 초대형 파핀볼링장이 최근 추운 날씨를 피해 실내 스포츠 볼링을 이용하려는 지역민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개업 이후 구미시 지역민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며 대표 구미 볼링센터로 자리 잡았고 한다. 

구미시 부곡동에 위치한 구미 파핀볼링장은 넓은 주차시설과 최신 Anvi PRO 레인이 설치된 최신식 볼링장이지만 일반 볼링과 동일한 가격으로 운영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락볼링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일반 볼링과 락볼링 시설이 나누어져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적합한 볼링시설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매력으로 이용객들이 찾아온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구미 파핀볼링장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시설을 선택할 수 있는 점과 클럽별로 라커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또 전국에서 최저가로 운영되고 있는 락볼링장은 남녀노소, 젊은 층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시설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찾아오신다”고 전했다.

“외에도 파핀볼링장에는 농구 게임, 다트 게임, 스낵코너, 주류코너 등 볼링 외에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마련했다. 이미 주말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대규모의 볼링센터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9월에 개업 후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마인드로 계속 운영할 것이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핀볼링장은 구미시에서 가장 큰 최신 구미 대형 볼링장으로 시 볼링예선전 또한 치러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수민 2020-01-07 15:51:40
한번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