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열조끼추천, 2020년형 신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클래슈어 발열조끼’ 인기 급상승
발열조끼추천, 2020년형 신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클래슈어 발열조끼’ 인기 급상승
  • 경남매일
  • 승인 2020.01.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절기 가운데 스물세 번째 절기로 작은 추위라는 뜻의 절기인 소한(小寒)이 다가왔다. ‘소한에 얼어 죽은 사람은 있어도 대한에 얼어 죽은 사람은 없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는 소한 무렵이 가장 추운 시기인데 혹한에 대비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는 추세이다. 이러한 혹한을 대비하기 위해 다양한 난방기구들이 높은 판매량이 보이는데 그중에서도 방한복, 방한조끼, 열선조끼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발열조끼는 배터리를 연결해 작동시키면 발열조끼 내의 열선이 열을 내어 조끼가 따뜻해지도록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나날이 추워가는 겨울에 더이상 열을 지키는 것만으로는 혹한을 견디기 어려워지면서 스스로 열을 내는 열선조끼, 발열조끼 등을 입으면서 체온을 지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렇듯 다양한 발열조끼, 방한조끼, 열선조끼 등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기 시작하면서 조금만 검색해봐도 발열조끼추천, 발열조끼 비교 등의 글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 이러한 글들을 참고하여 자신의 원하는 성능의 발열조끼를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발열조끼 중에서도 2020년형 신제품으로 발열조끼추천 제품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클래슈어 발열조끼’가 눈길을 끌고 있다. 클래슈어 발열조끼는 5분 만에 60도까지 올라가는 미세 발열사를 사용하여 배기지 않고 빠른 발열이 가능하며, 특허받은 전기장 및 자기장 차단 발열선으로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발열조끼는 미국 외 3개국에서 발열체와 전기장 특허받았으며 안전인증까지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방한복과 같이 입으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