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연기대상서 수준급 영어실력 공개 '야나두 모델 인증'
조정석, 연기대상서 수준급 영어실력 공개 '야나두 모델 인증'
  • 경남매일
  • 승인 2020.01.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연기대상서 수준급 영어실력을 공개해 화제다. 재치있는 소개로 배우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것.

조정석은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기대상'에 참석했다. 조정석은 이번 연기대상에서 중편드라마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조정석 연기대상 수상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수준급 영어실력으로 야나두 모델로서 위엄도 드러냈다. 이날 연기대상에서 영어로 새해 인사를 전하기도 한 것.

신동엽은 연기대상 생방송 중 조정석에게 영어로 소감을 얘기할 수 있을지 언급하면서 "충분히 영어로 소감 얘기할 수 있지 않냐"고 말해 조정석을 긴장하게 했다.

조정석은 신동엽의 장난스러운 제안에 영어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조정석은 영어로 "안녕하세요. 저는 조정석입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라고 말했다.

영어교육 브랜드인 야나두의 모델로 활동 중인 그는 유창하게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말씀을 잠시 영어로 해봤다"며 헛기침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정석은 3년째 야나두 모델로 활동하며 꾸준히 영어실력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조정석 연기대상 수준급 영어실력 비결을 비롯한 더 많은 영상은 야나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