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로운인테리어, 브랜드 스토리 공개
창원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로운인테리어, 브랜드 스토리 공개
  • 경남매일
  • 승인 2020.01.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거공간의 ‘질’에 대한 관심이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은 2010년 19조4000억원에서 2017년 28조4000억원, 내년도에는 41조5000억원으로 크게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집값 부담이 큰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의 경우 시세 보다 저렴한 오래된 아파트를 구입해 리모델링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으며, '집스타그램'이라는 단어가 생길 정도로 자신의 집을 예쁘게 찍어 만족감을 표시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지역에서도 인테리어 수요는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다. 

대기업을 비롯하여 중소 업체들이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창원 소재의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업체 로운인테리어가 브랜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더 새로운, 더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모토로 하는 로운인테리어는 정직한 가격, 친환경 자재,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앞세워 지역을 대표하는 리모델링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로운 인테리어 관계자는 “우리는 공간이 갖는 가치와 우리가 만드는 공간이 사람에게 미치는 가치를 압니다. 그것을 고려하여 현재를 디자인하고, 미래를 그려갑니다”라고 전했다.

로운 인테리어가 중점을 두는 부분은 ‘아름다움의 가치’이다. 즉, 정돈된 아름다움이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고민을 담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동선, 구성원의 정서와 가치를 고려한 감각, 지낼수록 편안해지는 디자인을 통해 여유와 감성 가득한 공간을 선보인다. 

그렇기에 로운 인테리어의 리모델링은 따뜻하고, 편안하며, 쾌적한 스마트한 공간으로 연출된다. 

로운 인테리어 관계자는 “주거 공간이 가족에게 미치는 가치를 알기에 가족을 이해하고,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여 오롯이 가족만을 위한 집을 그려갑니다. 미래에 대한 꿈, 삶에 필요한 휴식을 제공할 당신 만의 공간을 위해 로운인테리어가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