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맞춤정장 59만원의 고퀄리티 예복에 대해 알아보자
종로맞춤정장 59만원의 고퀄리티 예복에 대해 알아보자
  • 경남매일
  • 승인 2020.01.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건을 하나 구매하려고 보더라도, 각 업체별 다양한 자신들만의 매력에 대해 어필을 하는 요즘 아무리 과장으로 홍보를 하려고 해도 특히나 퀄리티 면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분야가 있다. 바로 수트와 관련된 것으로, 어떤 재질의 원단을 사용했는지 마감 처리와 입었을 때의 핏감은 어떠한지 등에 따라서 고품질인지 그렇지 않은지가 확연히 나뉜다. 그리고 그런 이유에서 특히 의미가 있는 예복을 맞출 때에는 아무 제품이나 할 수 없어 가격이 조금 있더라도 품질이 우수한 것을 택하는 커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경기 침체가 계속 되는 상황 속에서, 또 여기저기 지출이 많을 수밖에 없는 결혼 준비를 하는 과정 가운데에서 예복에 많은 비용을 쏟는 것은 사치로 여겨지고 더 많은 부담감을 안겨주기도 한다. 좋은 퀄리티의 종로맞춤정장을 합리적 비용안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르코에서는 현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59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종로맞춤정장을 구매할 수 있다. 나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고 디자인을 선정할 수 있도록 샘플들을 미리 다양하게 입어볼 수 있게 해주고 있으며, 신체 변화가 오더라도 얼마든지 수선해서 입을 수 있도록 무료 a/s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한다. 

디자인과 스타일까지도 고려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종로맞춤정장은 저품질은 용납하지 않는다는 마인드로 유명한 이태리원단 회사인 까노니코의 원단을 사용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신랑, 신부측의 가족과 지인들에게 양복을 맞춰 줘야 하는 상황에서 공동구매 이벤트 소식에 관심을 보이는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 예복을 맞추기 위해 종로맞춤정장을 했다가, 품질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평상복으로도 구매를 하는 일들도 많다고 한다.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이는 일에 있어서도, 추후 관리적인 면에 있어서도 보장이 되기 때문에 세심한 서비스로 인해 더욱 더 인기를 끄는 것이 아닐까 싶다. 15년의 경력으로 스킬적인 면에 있어서도 우수한 아르코는 유명한 셀럽들이 찾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추성훈, 다니엘헤니 등 유명한 셀럽들이 자시의 몸에 맞는 수트를 입기 위해 방문을 하고 있고 유재석, 강호동 등의 유명 MC들 또한 이곳에서 옷을 맞춘다고 전해진다. 고객에게 판매만을 하기 위함이 아닌 제대로 된 옷을 제공하고자 하는 욕심과 열정으로 임하고 있는 곳에서 나에게 꼭 맞는 종로맞춤정장을 합리적 비용 안에서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