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6:00 (수)
BNK경남은행, 배민소소대출 ‘리뉴얼’
BNK경남은행, 배민소소대출 ‘리뉴얼’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12.2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사기준과 승인대상 변경 금리 감면 혜택ㆍ한도 받게 해
BNK경남은행이 사회공헌형 가계생활안정자금 신용대출인 배민소소대출을 ‘리뉴얼’했다.
BNK경남은행이 사회공헌형 가계생활안정자금 신용대출인 배민소소대출을 ‘리뉴얼’했다.

 BNK경남은행은 사회공헌형 가계생활안정자금 신용대출인 배민소소대출을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금리 적용시 사업기간에 따른 감면 혜택 기준과 사업소득 인정 기준 등 심사기준을 확대해 고객들이 더 많은 금리 감면 혜택과 한도를 받을 수 있게 했다.

 또 소득 산정시 신고소득 외 실질소득을 추정ㆍ반영함으로써 소득 인정폭을 변경해 승인 대상을 확대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배민소소대출을 이용하거나 이용할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금리 감면 혜택과 한도를 주고자 심사기준과 승인대상 등 일부 조건을 변경했다. 자금이 필요한 자영업자들이 리뉴얼된 배민소소대출을 이용해 안정적인 경영 활동을 이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과 ㈜우아한형제들이 손잡고 지난 9월 출시한 배민소소대출은 배달의민족 광고 이용업주와 배민라이더스 광고 이용업주를 대상으로 최저 1.5%의 낮은 금리로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해준다.

 추가로 중도상환수수료와 스마트폰ㆍ인터넷ㆍ텔레뱅킹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신청은 영업점 방문 없이 배민사장님광장(https://ceo.baemin.com/benefit/detail/2640)에서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