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김형호 강사 제 14회 ‘글로벌 뷰티 컵’에서 1위 수상 쾌거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김형호 강사 제 14회 ‘글로벌 뷰티 컵’에서 1위 수상 쾌거
  • 경남매일
  • 승인 2019.12.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뷰티 전문 교육기관 대전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김형호 강사가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제14회 ‘글로벌 뷰티 컵(Global Beauty Cup, 이하 GBC)’에서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해당 대회는 글로벌 뷰티 사업을 추진하는 오디세이 뷰티 그룹 코리아 지사에서 후원하였으며 지난 11월 26일부터 27일 양일간 베트남 호치민 갈라센터에서 진행됐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14th Global Beauty Cup (in Vietnam)은 네일, 메이크업, 아이래쉬, 퍼머넌트, 토탈룩 등의 다양한 대회를 유치하며 많은 뷰티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한국을 비롯해 20여 개국에서 많은 미용 전문가 선수들이 출전하여 본인의 기량을 최선을 다해 발휘했다.

이번 대회에서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반 담당 김형호 강사는 대표 심사위원으로 초청되어 네일아트 전 종목을 대상으로 공정한 심사를 이끌었으며 팁오버레이 릴레이 프로 부문에 직접 출전하여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거두어 국제적인 무대에서 다시 한번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대전미용학원 김형호 강사는 각종 주요 국내외 미용대회 다수 수상 경력 보유, 심사위원 및 운영위원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현재 뷰티 업계에서 뛰어난 실력을 갖춘 전문가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김형호 강사는 “이번 GBC(Global Beauty Cup) 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되었는데 수백 명의 열정 넘치는 전 세계 미용인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뿐만 아니라 선수로 대회에 출전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더할 나위없이 기쁜 자리였다”며 “경험을 토대로 수강생들에게 정말 필요한 교육과정과 비전을 제시하여 모든 학생들이 더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뜰리에 미용학원은 프랑스 본교의 인증을 받은 국내 유일의 뷰티아카데미로 영등포, 종로, 부천, 분당,대구 등 전국 24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품질이 보증된 실습 재료를 사용하며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1:1 과외식 프로그램을 운영해 높은 대학 진학률과 자격증 취득률을 기록하며 수강생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대부분의 수강생이 지인의 소개를 통해 학원을 방문할 만큼 교육 커리큘럼이 높게 평가받고 있으며 최근 미용계의 서울대라 불리는 서경대학교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로 합격생을 배출하며 대학입시를 비롯한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인근 지역에서도 수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교육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미용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