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일부터 이틀간 에스메랄다 SPOSA에서 열리는 울산웨딩박람회, 선착순 50쌍에게 혜택증정
12월 21일부터 이틀간 에스메랄다 SPOSA에서 열리는 울산웨딩박람회, 선착순 50쌍에게 혜택증정
  • 최연우
  • 승인 2019.12.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에 단 한번 뿐인 결혼식은 예로부터 인륜지대사 중 하나로 불려왔다. 현 웨딩트렌드는 결혼식에 지나치게 많은 비용을 사용하는 것을 허례허식으로 여기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하는 예비부부가 늘어났다.

 

이에 따라 웨딩업계에서도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결혼박람회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결혼박람회는 일정 기간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결환과 관련된 각종 정보나 혜택들을 부여하고 있다.

 

일례로 12월 21일부터 이틀간 에스메랄다 SPOSA에서 개최될 예정인 울산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사전참가 신청을 진행한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혜택들은 선착순 50쌍에게만 적용될 예정이다.

 

또,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 울산 JW웨딩홀 등 다른 웨딩홀과의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도록 무료상담으로 진행된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등이 참여해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며,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등 인지도를 자랑하는 다양한 웨딩스튜디오 및 웨딩스냅 업체들도 함께 참여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황금비단’,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