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50 (토)
“함양교육 발전 위해 헌신하신 분들 감사”
“함양교육 발전 위해 헌신하신 분들 감사”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9.12.1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시상식 구영숙 교장ㆍ박정자 센터장 수상
11일 열린 제31회 함양교육상 시상식에서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1일 열린 제31회 함양교육상 시상식에서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교육지원청(교육장 노명환)은 지난 11일 함양 학생공연장에서 제31회 함양교육상 시상식을 가졌다.

 교육부문 수상자인 구영숙 현 함양여자중학교 교장은 교사ㆍ교육전문직ㆍ최고경영자로서 40여 년간 교육현장에 헌신해 교수학습개선, 역량중심 미래교육 실천, 장학활동 지원, 교원 역량강화에 노력해 왔으며, 행복맞이학교 운영으로 배움중심수업 확산, 두드림, 꿈키움교실 운영 등 교육복지실현과 함양교육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리고 교육지원부문 수상자인 함양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박정자 센터장은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바른 이해를 통한 장애인들의 복지향상과 처우개선을 위해 몸소 실천하는 모범을 보이고,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도 기탁하는 등 밝고 건전한 청소년교육활동과 장애인 통합교육에 기여한 공로가 사회적 귀감이 돼 함양교육상을 수상했다.

 노명환 교육장은 “함양교육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헌신하신 분들이 함양교육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교육자로서 또, 교육현장에서 묵묵히 아이들을 돌보는 교육지원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혼신을 다하는 모습은 우리 모두가 본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이 함양교육상 시상식이 함양교육의 위상을 드높이고, 함양교육공동체가 혼연일체가 되어 함양교육을 더욱 발전시키는 공감과 소통의 자리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