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 선보여
명랑핫도그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 선보여
  • 경남매일
  • 승인 2019.12.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도그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명랑핫도그가 신메뉴 ‘따따블 치즈 핫도그’를 출시했다.

지난 10일 출시된 신메뉴는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엔젤헤어치즈, 나쵸치즈소스를 이용해 풍부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미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 체다치즈 핫도그 등 치즈 핫도그의 새 시대를 개척했던 브랜드인 만큼 치즈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조합해 한층 더 향상된 프리미엄 치즈 핫도그를 만들었다.

이번 메뉴는 기존 통모짜 핫도그에 슬라이스 체다치즈를 감싼 후 엔젤 헤어 모짜렐라 치즈까지 수북하게 올린다. 이를 통해 깊고 진한 치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특제 치즈나쵸소스까지 가매, 치즈의 풍미는 한 층 더 하고 느끼함을 줄였다.

가격은 2700원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치즈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매장 및 배달의 민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어 치즈의 꾸덕함을 집안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다.

특히 독특한 비주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은 핫도그였던 만큼 출시 이후 주목을 받고 있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며 따끈한 핫도그를 찾는 고객이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따뜻한 핫도그의 맛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치즈의 풍미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신메뉴가 치즈 핫도그의 명가라는 저희의 노하우가 담긴 만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열정적인 청년들의 꿈을 모아 만든 협동조합이 운영하고 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착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핫도그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해외에도 진출해 미국, 호주, 일본, 캄보디아, 사이판 등에서 성황리에 영업 중에 있다. 현재는 말레이시아에도 오픈을 코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