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이네스(IINES), 2019 마지막 겨울 세일 돌입…최대 75% 할인 이벤트 선보여
디자이너 브랜드 이네스(IINES), 2019 마지막 겨울 세일 돌입…최대 75% 할인 이벤트 선보여
  • 경남매일
  • 승인 2019.1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이네스
사진출처 : 이네스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네스(IINES)’가 2019년 마지막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13일부터 1월 5일까지 19AW 신상 컬렉션 포함해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이네스는 (IINES)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해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전면에 내세우며 ‘실물백’, ‘가성비백’이라는 애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세일 품목으로는 출시 이후 많은 주목을 받은 ‘원더풀(Wonderful)’, ‘글로리(Glory)’ 토트부터 3가지 스트랩 구성의 19AW 겨울 컬렉션 ‘홀리(Holly)’ 숄더백까지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모아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네스 관계자는 “2019년 연말을 맞이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데이트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직장인 여성 고객들의 일상적인 가방으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나타냈다.

이네스(IINES) 관계자는 "본 행사는 이네스(IINES) 공식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