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문병욱 회장의 이천 미란다호텔, 연말 맞아 더 테라스 스페셜 메뉴 출시
라미드그룹 문병욱 회장의 이천 미란다호텔, 연말 맞아 더 테라스 스페셜 메뉴 출시
  • 경남매일
  • 승인 2019.12.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에서 2019년 마지막달인 12월을 맞아 연말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이천미란다호텔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 테라스에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메뉴는 BBQ립 & LA갈비 세트이다.

BBQ립 & LA갈비 세트는 BBQ립과 LA갈비, 그리고 가든 셀러드바(2인이용)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이며 기존 정상가 6만9000원에서 30% 할인된 금액인 4만9900원에 선보인다. 또 추운 겨울철 몸을 녹여줄 따뜻한 겨울철 별미인 묵은지찜 세트도 선보인다. BBQ립 & LA갈비 세트와 같이 선보이는 이번 묵은지찜 세트는 목살 묵은지찜과 등갈비 묵은지찜 2종을 판매한다.

미란다호텔 관계자의 따르면 ‘이번 미란다호텔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듯하고 정이 넘치는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연말 특선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들과 함게 행복한 한해를 마무리하시기를 바란다’며 전했다.

미란다호텔은 겨울 특선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스파플러스에는 내년 3월까지 신입생, 수험생 할인이벤트와 크리스마스 기념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신입생, 수험생 이벤트는 수험생 및 2020년 신입생 입학 예정자를 대상으로 수험표, 의료보험증 등 증빙서류 지참 시 최대 본인 60%, 동반 3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하며, 산타를 찾아라는 12월 31일까지 빨간색 아이템을 착용한 고객들에게 본인포함 스파플러스 4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미란다호텔은 서울 근교 온천지역으로 유명한 이천에 위치해 매년 많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방문한다. 

이천 온천수는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눈병, 피부병에 좋다하여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호텔 전 객실에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방문객들의 호응도가 높으며 온천수를 활용한 워터파크와 수영장, 사우나와 찜질방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피로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요,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인기 만화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룸과 키즈카페 잼글 등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찾는 이천지역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미란다호텔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란다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