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 77만원대, 결혼준비 정찰제"
재능기부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 77만원대, 결혼준비 정찰제"
  • 경남매일
  • 승인 2019.12.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스드메전문 직거래 웨딩샵이 불경기에 호응을 얻고 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41년째 고급 웨딩드레스를 직접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까지 하는 전문가 김라파엘디자이너이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들면서 청담동에서 21년간 웨딩샵을 직접 운영 스드메상담가지 직접 챙겨주는 서비스노하우가 단 한명의 신부도 클레임을 허용하지 않는 철저한 고객관리로 알려지고 있다.

KBS TV SBS Tv에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에 여러번 방송된 서울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상담 가면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피팅을 바로 할 수 있고 피팅한 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을 받는다고 알려진 곳이다. 

이런 서비스를 하는 이유는 결혼식을 앞두고 신부들이 여러 고민을 하기때문에 미리 피팅하고 스드메업체를 믿어도 되는지 여부를 미리 체험해보고 스드메계약을 하는 방법이 제일 좋은 압법이라고 라파엘디자이너는 강조했다.

또한 라파엘웨딩은 너무 일찍 찜한 본식날입을 웨딩드레스 결혼식이 임박해서 다른 웨딩드레스로 무료 교체도 해주고 있어 신부들 사이에서 웨딩드레스 만드는 직거래 업체가 좋다고 알려졌다.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 77특가 내용은 본식날 입는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보장과, 웨딩촬영, 결혼식사진,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가발비용, 도우미비용, 드레스피팅비용, 스튜디오원본Cd, 까지 148특가에 일체포함 등으로 이뤄져 있다.

예를 들어 스드메가격 150만원 패키지를 계약하면 라파엘웨딩 마진이 80만원 하지만 이런 마진을 다 포기하고 스드메비용 77초특가를 출시 매월 20쌍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하고 천주교 신자로서의 믿을을 실천 중이라는 라파엘원장은 이런 이벤트는 2028년까지 이어진다고 밝혔다.   

스드메패키지 초특가 웨딩드레스 제작 웨딩샵 직거래로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가는 라파엘웨딩 스드메특가77만원대 초특가 자세한 안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자세히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