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미용학원 아뜰리에, 미용국가자격증 교육과정 재료 무상지급 이벤트 실시
종로미용학원 아뜰리에, 미용국가자격증 교육과정 재료 무상지급 이벤트 실시
  • 경남매일
  • 승인 2019.12.1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020년부터 미용국가자격증 실기시험 문턱이 더욱 높아진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실기의 경우 규정이 추가되어 더욱 까다로워지며 헤어 종목은 과제 수행 시간이 짧아져 전체적으로 시험의 난이도가 높아질 예정이다. 이 때문에 확실하게 대비하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이들의 수요가 많다.

서울 종각역 인근에 위치한 종로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이 미용자격증 취득을 희망하거나 미용 분야로 취업 또는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미용국가자격증 교육과정 재료 무상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학원은 프랑스 본교를 중심으로 전 세계 44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뷰티아카데미로 철저한 관리 운영 시스템 및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등 각 분야별 수준 높은 강사진과 커리큘럼으로 미용국가자격증 취득에 최적화된 이론 및 실기교육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입시 및 취업에 특화됐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이 진행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오는 12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네일아트, 피부, 헤어 국가자격증 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학업 비용 부담에 대한 완화를 위해 개인별 재료 무상지급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가 비용에 대한 걱정을 덜어내 준 점이 눈에 띈다.

이와 관련해 학원 측 관계자는 “미용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원 선택 시 꼭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점은 자격증 취득률이다. 본원은 소수정예 1:1 개인 맞춤 수업으로 국가자격증 합격률 98%를 유지하며 서울뿐만 아니라 수도권 각 지역에서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이 꾸준히 찾아오고 있다”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재교육 과정을 시행하며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수강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은 최근 ‘미용의 서울대학교’라 불릴 정도로 수준 높은 실력과 쟁쟁한 경쟁력을 자랑하는 서경대학교 헤어메이크업학과 합격생을 2회 연속 배출하며 미용대학 입시를 비롯한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종로, 동대문, 은평구, 성남, 남양주 등의 지역까지 수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미용 분야 전반과 관련하여 폭넓은 교육과정을 운영 중인 종로미용학원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스페셜학과 등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뜰리에 종로미용학원의 커리큘럼 및 수강료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