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포구 횟집 대방어,킹크랩 맛집 ‘천덕호’ 저렴하고 신선한 해산물로 단체회식·연말모임,송년회 장소 제격
소래포구 횟집 대방어,킹크랩 맛집 ‘천덕호’ 저렴하고 신선한 해산물로 단체회식·연말모임,송년회 장소 제격
  • 최연우
  • 승인 2019.1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을 맞이한 해산물들은 풍부한 영샹소를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맛까지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고 있다. 현재 제철을 맞이한 해산물은 킹크랩이나 대게, 랍스타와 같은 갑각류들과 대방어가 대표적이다.

특히 대게는 맛이 담백하고 소화가 용이하기 때문에 허약해진 환자나 어린 아이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고 성장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가운데, 제철을 맞이한 대게, 대방어 등의 해산물들을 저렴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소래포구 맛집으로 알려진 ‘천덕호’라는 곳이다.

소래포구 횟집 ‘천덕호’는 주인장의 아버지가 어선을 보유한 선주로 직접 조업을 실시하는 해산물들을 거품이 없는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 직접 공수한 해산물들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들에 비해 맛까지 뛰어나다.

대방어, 킹크랩, 대게, 랍스타가 대표적인 메뉴로 다양한 활어까지 취급하고 있다. 메뉴를 주문할 시 산낙지, 소라 등 각종 해산물을 비롯해 초밥, 튀김 등이 제공되어 더욱 부담이 없이 알 찬 한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제철을 맞이한 대방어는 특유의 식감과 깊은 감칠 맛으로 감탄을 자아내 방문객 사이에서 소래포구 대방어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해 세트메뉴도 구비하고 있다. 대게세트, 활어회세트, 랍스터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꾸려 기호에 맞게 식사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식후 아메리카노 서비스와 2시간 무료 주차서비스도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다.

뿐만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예약 날짜, 메뉴, 인원을 미리 예약해 놓을 수 있어 연말 회식, 단체모임 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소래포구 천덕호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현재 단체회식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니 단체손님들일 경우 네이버 예약이나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한 후 방문해 주시면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