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 신청자 몰려, 이번 주 신청 마감 예상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 신청자 몰려, 이번 주 신청 마감 예상
  • 최연우
  • 승인 2019.12.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가를 신청하는 미혼남녀들의 지원이 몰리고 있어 이번 주 내로 신청 마감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오는 12월 21일,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어 올해로 7회를 맞이하였으며 미혼남녀 각 100명, 총 200여 명이 참석하는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 미팅파티다.

현재 의사, 법조인, 회계사, 서울대 출신 전문직, 가업승계 및 CEO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성 회원과 정∙재계 자녀, 한의사, 자산가, 약사, 교사 등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여성 회원들의 참가가 확정되어 있다. 특히, 지난해 연말파티에서 역대 최고 커플 성사율과 다수의 성혼커플이 탄생하여 더욱 많은 미혼남녀들의 참가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1부와 2부에 나눠서 진행되며 1부에는 롯데호텔 메인 셰프가 선보이는 최고급 코스요리와 함께 와인, 샴페인 등이 무제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2부에는 참가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눠볼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과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어 파티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예정이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호텔파티 기획자는 “매년 파티를 개최하면서 느낀 팁을 전해드리자면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이성과 대화를 나누는 분들이 커플 성사율이 높았으며 성혼까지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이 봐왔다. 7회째를 개최하는 만큼 파티에 참석한 모든 회원들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연말 미팅파티 관련 문의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커플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며 퍼플스 결혼사이트 내에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순위 등의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파티 참석 전 확인해 보는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