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 인정받은 자연지애 '유기농 모링가분말' 구매 이벤트 진행
안전성 인정받은 자연지애 '유기농 모링가분말' 구매 이벤트 진행
  • 최연우
  • 승인 2019.1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링가는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 불리며,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바 있다. 나무와 잎, 열매, 뿌리, 씨앗까지 식물의 대부분이 식용으로 사용되며 그 중에서도 특히 모링가 잎은 마그네슘, 철분, 칼슘, 비타민A, C 등 약 58가지의 영양성분을 담고 있다.

이러한 모링가 잎의 영양성분이 알려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반면, 최근 일부 모링가 제품에서 쇳가루가 검출되어 소비자들의 우려 섞인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안전성을 인정받은 '유기농 모링가분말'을 선보이고 있다.

본 제품은 유기농 재배지에서 재배, 가공된 모링가 잎을 사용하였으며, 유기농 품질규격에 따라 관리되고 있다. 또한 철저한 검사를 통해 대장균, 금속성 이물, 납, 타르색소, 아플라톡신, 잔류농약 320종까지 불검출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확인되었다.

자연지애 측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모링가 분말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믿고 섭취하셔도 된다. 단,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면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니 1일 2회, 1~2g정도가 적당하다"고 말했다.

유기농 모링가분말은 현재 3+1, 5+2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어플을 통해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