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49 (수)
인제대생 논문, 부산미래과학자상 수상
인제대생 논문, 부산미래과학자상 수상
  • 김용락 기자
  • 승인 2019.12.08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원생ㆍ대학생 5개 팀 15명 시상 박사 공학부분 박민정 학생 최우수상
인제대 전민현 총장(왼쪽 세 번째)이 제15회 부산미래과학자상 수상자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인제대 전민현 총장(왼쪽 세 번째)이 제15회 부산미래과학자상 수상자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이공계 대학원생ㆍ대학생들의 논문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지역인재 발굴ㆍ육성을 위해 마련된 부산미래과학자상을 수상했다.

 부산시와 부산과학기술협의회 공동주최로 지난 5일 부산시청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5회 부산미래과학자상’ 시상식에서 인제대 5개 팀, 총 15명이 수상하며 우수한 성적을 보였다.

 박사 공학부문 최우수상에 박민정(나노융합공학과) 씨가 수상했으며, 석사 이학부문에도 김다슬(약학과) 씨가 우수상을 받았다.

 대학생 이학부문 우수상에 박수경, 백진주, 조호형, 최지원, 추석현(의학과) 학생팀이 안경환, 오선아, 임하원, 진휘영(의과대학) 학생팀이 수상했다. 대학생 공학부문 우수상에는 김소윤, 정혜원, 정준엽, 김청하(나노융합공학부) 학생팀이 우수상을 받았다.

 박사 공학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민정 씨는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아 더없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침 이른시간, 저녁 늦은 시간까지 열정적으로 연구지도를 해주신 지도 교수 전민현 총장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