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여행객들을 위한 감사이벤트로 주차요금 인하혜택 제공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여행객들을 위한 감사이벤트로 주차요금 인하혜택 제공
  • 최연우
  • 승인 2019.12.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은 지난해 12월에 인상을 감행해 현재 인상이 반영된 주차장 이용요금은 평일을 기준으로 하루 2만원, 주말을 기준으로 하루 3만원이다.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을 비롯 아이나 노약자와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은 대중교통(지하철, 버스)보다는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주차요금 인상의 여파로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다.

주차대행 업체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주차대행업체는 대부분 1만 5천원의 주차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신중하지 못하게 업체를 선정할 시 피해를 입을 수 있다.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문이다.

피해사례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다양하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왔다. 여행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개최하였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비 인하 이벤트로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에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50 %가량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더불어 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3일 이하 이용객에게는 1만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해 유의하여야 한다.

SK주차장은 평소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곳이다. 불법주차대행 업체들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여도 제대로 된 보상을 받을 수 없는 것과 달리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주·정차 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다. 또한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추가로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가 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주차요금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