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예복·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12월 한정 프로모션 출시
신랑예복·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12월 한정 프로모션 출시
  • 최연우
  • 승인 2019.12.0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랑예복 ·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에서 겨울 한정 12월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프로모션은 맞춤 남자예복 풀패키지, 캐시미어코트 할인, 해리스 트위드 자켓 할인, 렌탈 패키지 등 풍성한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 패키지로 진행할 경우 맞춤 결혼예복, 맞춤셔츠, 고급 넥타이, 촬영용 자켓 2벌 대여, 악세사리 대여, 리폼 및 수선 서비스까지 한 번에 혜택을 챙길 수 있다.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정장 원단은 알프레도 로디나, 알베로벨로, 바워로벅, 알프레드 브라운, 콜롬보, 홀랜드 앤 쉐리, 스카발 등 이태리와 영국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이 진행된다.

그리고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별한 포인트가 있다. 해리슨테일러에서 기존 판매하던 수제구두에서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 소가죽 프리미엄 수제구두를 출시했다. 프로모션으로 이용 시 10만 원을 추가하면 프리미엄 수제구두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로 소개할 패키지는 캐시미어 100% 남자맞춤코트 한정 프로모션이다. 코트의 원단은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이태리 콜롬보 · 로로피아나 원단 중 선택이 가능하다. 두 원단사의 경우 최상급의 캐시미어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퀄리티가 굉장히 좋다. 한정 프로모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원단이 소진 될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세 번째는 영국 해리스 트위드 남자 맞춤자켓 프로모션이다. 해리스 트위드는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 대부분이 사용하는 고급 원단이다. 해리스 트위드만의 다양한 패턴과 컬러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원단이기도 하다. 퀄리티는 높이고 거품은 뺀 착한 금액대로 벌써부터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프로모션은 렌탈 패키지이다. 해리슨테일러의 렌탈 전문 라인, 해리슨 커스텀 렌탈점에서 진행 되는 프로모션으로 남, 녀 턱시도를 할인 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특히나 이번 시즌에는 여성 수트 신제품들을 많이 선보이면서 잠재적인 여성 고객들까지도 확보를 해놓은 상태이다. 프로모션으로 이용할 시 기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대에 진행이 가능하다.

해리슨 관계자는 “해리슨테일러에서 준비한 12월 프로모션이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이용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은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과 해리슨 커스텀 렌탈점에서 진행 되며, 해리슨테일러의 전국 지점에서 진행 되는 프로모션은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