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끌레르 무불소 치약’ 출시
닥터바이오, ‘끌레르 무불소 치약’ 출시
  • 최연우
  • 승인 2019.12.0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무불소(의약외품) 끌레르 치약을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자사 전 제품의 전성분을 100% 공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끌레르 치약은 EWG(Environment Working Group)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예컨대,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메틸이소티아졸리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트리클로산, 파라벤, 타르색소, 인공감미료, 광물성 오일 등 유해성분을 일체 배제했다고 덧붙였다.

 

반면 치아와 잇몸을 위한 생약 성분과 유기농 식물 성분을 함유한 것이 닥터바이오 치약의 장점이다.

 

덕분에 구강내 남을 수 있는 치약의 잔류 성분이 없어, 자칫 치약을 삼킬 수도 있는 영유아부터 어린이,임산부까지 닥터바이오 끌레르치약을 사용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불소는 충치 예방에는 좋지만, 장기간 신체에 흡수될 경우 암유발 등 안전성 논란이 있다”며 “ 당 브랜드의 치약은 불소를 생약성분으로 대체해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불소 치약이더라도 탄산칼슘, 실리카, 천연 에센셜 오일 등을 첨가해 충치 예방에 효능이 있다는 식품의약안전처의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