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는 16일까지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 실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오는 16일까지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 실시
  • 경남매일
  • 승인 2019.12.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운영 중인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2019년 연말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네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은 ‘카이만’, ‘타루가’, ‘바이슨’ 등 네셔널지오그래픽 대표 다운 제품의 키즈 버전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 카이만 3 구스 롱패딩’은 지난 시즌 덕 다운 충전재에서 이번 시즌에는 RDS 인증받은 구스 다운 소재로 업그레이드 시켜 보온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내수 발수 가공을 완료하여 눈, 비 오는 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원단 중량을 경량화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활동성을 강화했다.

키즈 카이만 3 구스 롱패딩 컬러는 카본 블랙, 딥 씨 네이비, 화이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키즈 타루가 RDS 덕 다운 점퍼’는 블루종 스타일의 숏패딩으로 활동성이 좋은 아이템으로 견고한 폴리 코튼 소재를 사용했고, 2차례에 걸친 발수 가공 및 PU 코팅으로 오염에 강하며, 눈이나 비가 오는 환경에도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에코 퍼와 후드는 모두 탈부착 가능해 스타일에 따라 변화를 줄 수 있으며 컬러는 카본 블랙, 아바나 카키, 플라자 토프 베이지 총 3가지로 선보인다.

이밖에 ‘키즈 바이슨 RDS 덕 다운’ 시리즈는 베스트, 숏패딩, 롱패딩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고,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오리지널 성인 버전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담았다.

한편, 키즈 시그너처 다운 프로모션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장과 일부 성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