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 SALE 연장 진행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 SALE 연장 진행
  • 경남매일
  • 승인 2019.12.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이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가 펼쳐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 할인 세일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지슬립은 씰리,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인 에어룸, 떼라페딕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다양한 컴포트레벨의 30여개 라인업을 갖추고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한번에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블라인드 테스트와 함께 전문컨설턴트가 상시 배치되어있어 소비자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 건강을 고려한 1:1 맞춤 컨설팅으로 자신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연장 세일이벤트는 코지슬립의 전제품에 해당되며 특히 독점판매중인 친환경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이 포함되어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라돈사태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깊어지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브랜트우드홈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의 친환경브랜드로 로스앤젤레스에서 장인들과 함께 건강하고 윤리적인 친환경 재료만을 엄선하여 핸드메이드의 우수성과 결합한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은 모든 제품에 사용되는 재료를 투명하게 공개하는것으로 미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으며 친환경 인증기관인 GOTs, CertiPUR-US, eco insTITUT, OEKO-TEX의 엄격한 인증기준을 통과해 생산되고있어 매트리스의 안전성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연장 이벤트로 수입 침대 매트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0프로 할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해드리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해드리는 '프리미엄 브랜드전' 등 다양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코지슬립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분당용인점, 남양주하남점, 경북 대구점으로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