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도동초 오케스트라 1년동안 준비 정기연주회
진주 도동초 오케스트라 1년동안 준비 정기연주회
  • 이대근 기자
  • 승인 2019.11.25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 도동초등학교는 지난 21일 제13회 관악부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진주 도동초등학교는 지난 21일 제13회 관악부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진주 도동초등학교(교장 임효근)는 지난 21일 제13회 관악부(도동윈드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음악을 사랑하는 도동윈드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마음을 담아 1년 동안 준비했다. 이에 보답하듯이 많은 교사들과 학생, 그리고 학부모님들이 연주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마치 비욘드 더 크리티컬 포인트 March Beyond The Critical Point (K점을 넘어서)’의 강렬한 리듬을 가진 행진곡으로 시작한 음악회는 1부에는 ‘버그럴즈 홀리데이 Bugler’s Holiday(나팔수의 휴일)’ 외 2곡을 연주하며 가을 밤을 촉촉이 적시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2부에서는 분위기를 반전시켜 ‘안토닌즈 뉴 월드 Antonin’s New World(신세계)’, ‘마이클 잭슨 Michael Jackson HIT MIX(마이클 잭슨)’ 등 신나는 곡들을 연주해 모든 관객들이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총 9곡을 연주하며 쌀쌀한 가을밤 도동 가족들의 마음속에 따뜻한 기운을 전해주며 기분 좋게 마무리됐다.


 도동윈드오케스트라만의 에너지로 연주회장을 가득 채우며 함께 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도동 관악부 단원들의 열정에 도동초 학생들과 학부모, 교사들은 많은 박수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