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38 (금)
의령군 강소농연합회 ‘소비자와 만남의 날’
의령군 강소농연합회 ‘소비자와 만남의 날’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9.11.2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종 가공품ㆍ신선농산물 판매, 1천220만원 판매 성과 올려
의령군 강소농연합회가 소비자와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군 강소농연합회가 소비자와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군 강소농연합회(회장 전원배)는 창원 성산구 토월 성원아파트에서 소비자와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강소농연합회 회원 20농가에서 직접 농사를 짓고 가공한 100여 종의 가공품과 신선농산물을 판매해 총 1천220만 원의 수익을 내며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날 행사는 오전 9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 됐으며, 친환경 쌀로 만든 떡국을 점심과 저녁시간에 맞춰 행사장을 찾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했고, 무인점포, 체험부스, 시식부스, 포토 존 운영 등 다채롭게 진행했다. 또 미래고객 확보와 직거래 판매 활성화의 기반조성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고객에게 1만 원 상당의 꾸러미 선물을 제공해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유도했고 일부 소비자들은 행사가 연중 2회 열렸으면 하는 바람을 내비쳤다.

 의령군 강소농연합회 전원배 회장은 “의령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자에게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도농 상생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직거래 기반 구축을 위하여 매년 11월에 실시 해오고 있다”며 “매년 많은 협조를 해주신 정계호 창원상남동장님과 주민센터 관계자 그리고 아파트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선두 의령군수는 “이들의 활기차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서 의령군 농업.농촌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었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으로 농가 경영개선에 보탬이 되게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