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보양식 국내산 장어구이가 인상적인 ‘진품명품’, 광안리 맛집으로 관심
사계절 보양식 국내산 장어구이가 인상적인 ‘진품명품’, 광안리 맛집으로 관심
  • 최연우
  • 승인 2019.11.2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품명품 제공
사진=진품명품 제공

부산을 찾아 온 관광객은 물론 부산시민의 사랑을 온몸에 받고 있는 광안리는 겨울에도 그 인기가 여전하다.

해당 지역은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핫플레이스로 통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말을 맞아 겨울 바다를 찾는 이들로 여전히 활기차다.

이 가운데 광안리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관심을 받고 있는 맛집으로, 장어구이가 인상적인 ‘진품명품’ 식당이 있다. 이 곳은 특히 몸보신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장어는 고단백식품으로서 불포화지방산 및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회복와 정력증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국내를 포함한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안리 맛집으로 알려진 이 곳의 대표 메뉴로는 숯불에 구워 먹는 국내산 바다장어와 민물장어가 있다.

바로 잡아 신선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바다 장어는 국내 고급 장어 산지라 할 수 있는 흑산도산을 판매한다.

숙성 시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민물장어는 청정지역이라고도 불리는 토종 풍천산을 공급받아 판매한다. 점원이 직접 숯불에 직접 구워 제공하기 때문에 잘 우러난 장어의 참맛을 느껴볼 수 있다.

장어구이를 찍어 먹기 위한 용도로 제공되는 간장양념과 고추장 양념장은 소스를 전문으로 유통하다 식당을 오픈한 이 곳만의 노하우로 만든 6가지 한약재와 과일이 들어간 비법 소스다.

또한 해당 업체의 고급해산물 3종인 싱싱한 광어, 개불, 전복으로 구성된 황제물회도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물회는 점주의 노하우로 직접 만든 비법양념소스와 살얼음소스와 함께 제공되고 있다. 보기 좋은 비주얼과 함께 건강하고 감칠맛 나는 음식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메인메뉴를 맛보기 전, 입맛을 돋우기 위한 다채로운 밑반찬도 주목해 볼만하다.

부추무침과 튀김, 샐러드와 명이나물 등 정성이 가득한 반찬을 차려내는데, 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제주산 통 갈치구이다. 장어구이를 주문하면 통 갈치 한 마리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그 외의 메뉴로는 구워진 상태로 양념돼 나와 바로 먹을 수 있는 장어철판구이정식과 참복이 들어가 시원하고 개운한 복국, 전복구이 등 해산물로 요리한 다양한 메뉴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참고로 까치복, 참복이 들어간 복국은 오픈이벤트 중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이 곳은 넓은 규모의 실내 공간으로 단체 및 회식 등 각종 모임이 가능하며 건물 내 충분한 주차 공간으로 고객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