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로바이오틱스 혼합한 자연지애 '닥터프로프리움' 41% 할인
프리-프로바이오틱스 혼합한 자연지애 '닥터프로프리움' 41% 할인
  • 최연우
  • 승인 2019.1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따라 건강식품 시장 역시 점점 확대되고 있다. 건강식품도 유행을 탄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시장에는 각종 건강식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처럼 유행에 민감한 건강식품 시장에서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 바로 '유산균'이다.

유산균은 장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 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 인기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인 '3중 케어 닥터프로프리움 유산균'을 선보이며,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유유래 유산균을 포함한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프락토올리고당, 아연 등 3가지의 기능성 원료를 한 포에 담았다. 또한 생존율을 높인 제조공법을 사용하여 유통기한까지 1억 CFU 이상의 생균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의 부원료로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자일로올리당과 갈락토올리고당을 투입했다. 장 건강을 위해 부원료까지 한 번 더 생각한 제품이다"면서, "소비자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이중안심 시스템'을 통해 매 생산, 입고 단위별로 국가공인기관에서 검사성적서를 확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의 섭취량은 1일 1회, 1회 1포(4.5g)이며, 간편한 스틱형으로 물과 함께 또는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다.

현재 닥터프로프리움 유산균은 블랙 페스타데이 기획전으로 4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