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05 (금)
전국 테니스 동호인 수준 높은 경기 펼쳐
전국 테니스 동호인 수준 높은 경기 펼쳐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9.11.18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수배 토요애 대회 성료 참가비, 유소년 발전기금 전달
지난 16일 의령국민체육센터 테니스장에서 개최된 제8회 의령군수배 토요애 전국 테니스 대회에서 이선두 군수가 대회사를 하고 있다.
지난 16일 의령국민체육센터 테니스장에서 개최된 제8회 의령군수배 토요애 전국 테니스 대회에서 이선두 군수가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의령군 테니스협회(회장 이근웅)는 지난 16일과 17일 이틀간 서동생활공원 내 테니스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이선두 군수, 손태영 군의회의장, 손호현 도의원을 비롯한 사회단체장과 전국 테니스 동호인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의령군수배 토요애 전국 테니스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실력 있는 만 20세 이상 순수 테니스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수준 높은 경기를 펼치며 테니스 동호인 상호 간 친목의 장이 됐다.

 또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유소년 발전기금 2천원씩을 참가비로 받아 의령군테니스협회의 기금을 더해 천성희 양(명지여고), 윤지훈 군(삼이공고), 민성준 군(덕산초교) 등 유망 청소년 선수 3명에게 유소년 발전기금 20만 원씩 총 60만 원을 전달하기도 해 참가한 선수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이선두 의령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전국의 테니스 동호인들이 충의의 고장 의령군을 방문해주신데 대해 환영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내년에는 가례스포츠파크 내 테니스장 조성으로 좋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며 말했다.

 한편, 혼합복식으로 치러진 이날 예선전은 조별리그(3팀 1개조)로 편성하고, 조 1ㆍ2위가 본선에 진출 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승은 천정수ㆍ이윤정 팀, 준우승은 이신만ㆍ김미숙 팀, 공동 3등은 구철호ㆍ김미자 팀, 민위규ㆍ이서영 팀이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