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의 새로운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피코” 성공적 오픈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의 새로운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피코” 성공적 오픈
  • 최연우
  • 승인 2019.11.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PC방과 코인노래방이 합쳐진 “피코방”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제너스PC의 새로운 브랜드 제너스피코는 1호점 오픈과 동시에 2호점 계약이 완료되었고 추가적으로 3호점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이처럼 꾸준한 창업 문의와 전국으로 지점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피시방 창업은 물론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제너스PC의 운영 비결은 ‘트랜드’에 있다.

피씨방 창업시 RTX2080SUPER의 그래픽카드 지원은 물론 MATE M BOX(녹음스튜디오 무상 업그레이드(20룸 이상시)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신식 반주기기 TJ 미디어 P80을 통해 최신 노래를 정기적 업데이트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음향 설정까지 간편히 설정할 수 있어 고객 편의에 맞춘 코인노래방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너스피코는 1020세대의 3대 놀이터라고 불리는 “PC방, 코인노래방, 카페”를 한 곳에 묶어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자는 물론 피씨방 이용 이후 코인노래방으로 가야하는 번거로움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어 실제 제너스피코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다.

제너스PC는 기존 PC방과 먹거리와 함께 코인노래방 운영이 가능한 제너스피코 뿐만아니라 제너스코인노래방으로도 단독 오픈이 가능하다. 이처럼 고객의 Needs를 생각하고 반영한 트랜디한 브랜드 제너스PC는 다양한 브랜드와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예비창업자를 위한 PC방 창업 비용 절감 혜택인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이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인테리어, 고사양PC, 키친존, 흡연시설 등의 필수적이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하여 피시방 창업 비용을 한층 더 줄일 수 있다.

창업만족 프로모션은 1금융 1억원 대출 지원, 12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를 제공하고 피시방 운영에 필요한 컴퓨터를 RTX2080으로 업그레이드, 젠좌석 16G RAM 업그레이드, 헤드셋 제공, 165Hz 게이밍 모니터 기본 제공, 기계식 키보드 기본제공, 마우스 번지 기본제공, 장패드 기본제공, 흡연부스 기본시공 등 이밖에 추가적인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며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시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 제너스 피코방으로 창업시 MATE M BOX(녹음스튜디오) 무상업그레이드 (20룸 이상시) 지원, 코인노래방 하이그로시 고급가구 지원, 코인노래방 인테리어 하자 보수 지원, 오픈 홍보SET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너스P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