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프리미엄 콜라겐 C플러스' 선보여
자연지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프리미엄 콜라겐 C플러스' 선보여
  • 최연우
  • 승인 2019.1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은 세포와 세포 사이를 연결해주는 경단백질로 피부와 연골, 관절, 모발 등 체내 단백질의 1/3을 차지하는 성분으로 알려졌다. 대표적인 콜라겐 음식으로는 족발, 닭발, 돼지 껍데기 등이 있다.

그러나 이와 같은 동물성 콜라겐은 고분자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잘 되지 않는 반면, 어류에서 추출한 피쉬콜라겐의 경우 아주 작은 저분자로 구성되어 있어 체내 흡수가 더 잘된다고 알려져 있다. 따라서 피쉬콜라겐은 '저분자 콜라겐'이라고도 불리며,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가수분해를 이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가수분해 콜라겐'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저분자 가수분해 콜라겐 제품인 '프리미엄 콜라겐 C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노르웨이산 피쉬콜라겐을 주 원료로 사용한 제품으로, 피쉬콜라겐과 영국 DSM사의 비타민C, 히알루론산을 배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없이 섭취 할 수 있도록 타정 형태로 제조되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은 원료에서부터 시작한다. 자사 제품은 인정받은 원료만을 엄선하여 깐깐하게 만들고 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해당제품은 현재 3박스 구입 시, 1박스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