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16 (목)
맛있는 김치 담가 소외이웃과 사랑의 끈 연결
맛있는 김치 담가 소외이웃과 사랑의 끈 연결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9.11.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함안군 군북면 소재 ㈜아라리 농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가 열리고 있다.
지난 13일 함안군 군북면 소재 ㈜아라리 농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가 열리고 있다.

함안군여성단체협의회 김장 행사
(주)아라리농산서 150명 참여

저소득 소외계층 2천가구에 전달

 함안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조정희)는 지난 13일 군북면 소재 ㈜아라리 농산에서 조근제 군수, 박용순 군의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적십자봉사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에서는 ㈜농업회사법인 아라리농산에서 절임배추 3천포기, 양념, 김장용기를 기부하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이 김장을 담그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만들어진 김치는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 2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봉사활동 중간에 ㈜아라리농산(대표자 허금숙, 강종주)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5㎏ 2천박스(5천만 원 상당)를 따로 기탁해 행사의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조 군수는 참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오늘 행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부에 참여해 준 ㈜아라리농산관계자 및 김장봉사에 함께한 여성단체협의회 등 봉사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군에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