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44 (화)
통영시민 여객선 운임 할인 확대 시행
통영시민 여객선 운임 할인 확대 시행
  • 임규원 기자
  • 승인 2019.11.1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ㆍ4개 선사, 해상관광 기회 제공 최대 30%까지 자체 할인율 상향
통영시가 통영시민 여객선 운임 선사 자체 할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4개 선사와 함께 할인 협의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통영시가 통영시민 여객선 운임 선사 자체 할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4개 선사와 함께 할인 협의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통영시는 해상관광 및 섬 여행 활성화를 위해 `통영시민 여객선 운임 선사 자체 할인`을 확대 시행한다.

 동 할인은 올해 중순부터 4개 선사(매물도해운(주), 한산농업협동조합, (주)대일해운, (주)한솔해운)가 동참해 통영시민을 대상으로 여객 운임 10% 자체할인을 시행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할인폭을 최대 30%까지 상향해 통영시민에게 보다 저렴하고 폭 넓은 해상관광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선사 자체할인 확대 시행에 참여하는 선사는 2개 선사로, (주)대일해운(대표 박대식)은 통영항~연화도~욕지도, 통영항~한산 용호도를 운항하는 여객선 운임에 대해 30% 할인을, (주)한솔해운(대표 김갑숙)은 통영항~비진도~매물도 운항 여객선 운임의 20~30% 할인을 시행할 예정이다.

 할인 기간은 1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통영시민 뿐만 아니라 동반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지금이 청정해역 한려수도인 통영의 푸른 바다와 특색 있는 섬을 관광할 적기이다.

 또한, 거제 저구에서 매물도를 운항하는 매물도해운(주)은 통영시민을 대상으로 기존 10%에서 현재 20%로 상향 조정해 자체 할인을 시행 중이며, 통영항과 한산도를 오가는 한산농업협동조합 또한 통영시민을 대상으로 주말 운임 할인을 20%까지 확대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