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어학원, 강남본원 유학생 대상 토플∙ SAT 겨울특강 설명회 개최
박정어학원, 강남본원 유학생 대상 토플∙ SAT 겨울특강 설명회 개최
  • 최연우
  • 승인 2019.11.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에 위치한 박정어학원(원장 이기환)이 유학생들을 위한 겨울 특강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해외에서 공부하고 있는 재외국민 특례 대상자인 유학생들과 수시를 위한 토플 SAT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져 12월 16일부터 토플, SAT 겨울특강을 시작한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해당 학원의 강남본원 측에 따르면 방학이라는 짧은 기간에 SAT, TOEFL 성적을 올려야 하는 학생들에게 25년 노하우를 통한 소수정예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고득점에 이르게 할 수 있는 전문화된 영어전문학원이라고 한다.

이어 당 학원은 영어시험 전문학원으로 1994년 개원해 2019년 현재까지 25년 동안 누구도 넘보지 못할 각 영역별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강의와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돼있다고 덧붙였다.

학원 측에 따르면 박정어학원은 지금까지 수강생 총인원 100만명 이상을 배출했고, 전문영역별 강사의 체계적인 강의법과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빠른 시간 내 실력 향상이 이루어지며, 특강 시 개인 담임제와 개인별 첨삭 시스템을 도입해 철저한 개인학습을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매주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영역에 대한 철저한 피드백으로 개인별 성적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철저한 스파르타식 교육과 단어관리로 전체적인 학습능력 향상에 초점을 두고 있어 해당 학원의 강남본원에서 공부한 뒤 귀국 후에도 자리 잡힌 학습관리로 학교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원 관계자는 “ 특히 교육전문가인 이기환 원장의 수많은 해외 설명회에서도 보여졌지만 상위권 대학진학을 위한 노하우와 개인별 맞춤 설계를 통해 수많은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는데 성공해 관심을 받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 그래서 그런지 해외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이뤄지고 있는데, 당 학원은 벌써 겨울 특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겨울방학 동안 성적을 올려야하는 학생들은 발빠르게 서두를 필요가 있다” 고 덧붙였다.

해당 학원의 강남본원은 오는 11월 29일 오후 2시에 본원에서 국내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재외국민 특례에 대한 전략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박정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