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41 (토)
함안군, 사회적기업 착한 마켓 개최
함안군, 사회적기업 착한 마켓 개최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9.11.10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기업 제품 판로 개척 군민들 인식 개선 기회 마련
 함안군은 사회적기업 제품 판로 개척을 위해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군청 1층에서 `사회적기업 착한 마켓`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하는 `착한 기업`인 `사회적기업` 제품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 `사회적기업`에 대한 군민들의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 ㈜경남파밍하우스(우리 밀 쿠키 제품 홍보ㆍ판매) △ 아라가야협동조합(함안 대표식품 불빵 홍보ㆍ판매) △ 함안 농부협동조합(우리 농산물로 만든 참기름, 들기름 홍보ㆍ판매) 등이 참여한다. 또한, 경상남도 우수 사회적기업인 `㈜해맑음`에서 추억의 옛날 과자 뽑기 이벤트 및 석고 방향제 만들기 무료체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서 올해 2번째로 개최하는 `사회적기업 착한 마켓` 행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착한 사회적기업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 개최와 판매 기회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적기업`은 취약계층에게 일자리와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군에는 4개의 사회적기업과 5개의 예비사회적기업이 설립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