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쇼핑몰 동전파스, 카베진, 샤론파스 등 드럭스토어 제품 구매, 재팬코리아
일본직구쇼핑몰 동전파스, 카베진, 샤론파스 등 드럭스토어 제품 구매, 재팬코리아
  • 최연우
  • 승인 2019.11.0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영업중인 드럭스토어 브랜드는 소비자에게도 익숙한 국내 브랜드 제품을 주로 취급하고 있지만 일부 상품은 해외에서 수입된 제품으로 라인업을 이루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아사히민티아, 나이시토루Z, 이노치노하하, 이보코로리, 로토비타, 니노큐아, 스토파, 파브론골드, 타무시친키 골드, 부테나로크 등 이러한 효능, 사용법 등이 다양한 수입상품 중에서는 유통과정에서 통관비용이나 유통비용과 마진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해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품도 찾아볼 수 있는데, 구매비용을 보다 낮추기 위해 일본직구사이트를 통해 현지 상품을 구매대행하는 방식 등으로 주문하는 사례를 찾아볼 수 있다.

국내에서 인지도가 있는 드럭스토어 제품 중에서는 카베진 알파,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오타이산 소화제, 멀미약 아네론, 변비약 코락쿠, 페어아크네, 이브퀵, 로토리세, 에비오스, 멘소래담 에쿠시부, 치크나인, 구내염 패치, 호빵맨 모기패치, 트란시노 화이트C를 비롯해 안구 세정액 아이봉이나 하루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족시간 등의 상품이 알려져 있다.

‘재팬코리아’의 고객서비스 담당자는 “당사는 한국인 임직원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해외직구쇼핑몰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통관절차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배송 안내, 배송시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대응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한일간 경제분쟁이 장기화됨에 따라 민간 사업자도 한일 사이의 관계가 회복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자구책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거나 기존 구매고객을 위한 새로운 헤택을 준비하는 등 더욱 나은 파는곳이 되기위한 서비스 만족을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해외직구사이트는 국내에 활동하고 있는 여러 곳의 사업자가 있으며 국내의 엄격한 해외통관절차를 준수하기 위해 해외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제품 파손, 배송물품 유실 등에 대한 사고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장된 상품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한 서비스도 함께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