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언양 맛집 아초원 야채와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
울산 언양 맛집 아초원 야채와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
  • 최연우
  • 승인 2019.11.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지면서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과 소고기가 어우러지는 쌀국수가 생각난다. 뜨끈한 쌀국수와 함께 다양한 야채가 가득한 언양월남쌈이 어우러지면 부족한 영양까지도 채울 수 있다. 울산맛집으로 떠오르는 아초원의 건강한 메뉴인 호주식 월남쌈과 쌀국수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울산월남쌈은 따뜻한 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에 각종 채소와 고기를 넣어 싸서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는 음식으로 섬유질과 식이섬유, 단백질까지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채울 수 있으며 칼로리도 낮아 웰빙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초원에서는 평일과 주말 동일하게 15,000원이라는 저렴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와 함께 신선한 19가지의 야채와 과일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으며 얼큰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쌀국수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울산 언양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아초원에서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한 조리법으로 건강한 맛을 추구하고 있으며 울산언양월남쌈에 맞는 아초원만의 특제 소스도 제공하고 있어 월남쌈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입맛을 돋궈준다.

울산맛집 아초원의 관계자는 “월남쌈은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며 “항상 신선한 재료로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