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51 (토)
중진공, 청년 창업 지름길 찾아드립니다
중진공, 청년 창업 지름길 찾아드립니다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11.06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쿨 심화과정 교육생 모집 경ㆍ부ㆍ울 희망자 대상 3주 교육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 경남청년창업사관학교는 청년 창업의 실전교육 프로그램인 `창업성공패키지 프리스쿨 심화과정` 교육생을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남청년창업사관학교에서 진행하는 창업성공패키지 프리스쿨 심화과정은 경남ㆍ부산ㆍ울산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희망자를 대상으로 아이디어 컨셉 및 디자인, 비즈니스 모델링 등 3주간에 걸쳐 실시하는 창업 실전교육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만 39세 이하의 예비창업자 또는 업력 3년 미만 기업의 대표이며, 최종 선정된 교육 대상자는 25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6주간 교육 및 코칭을 받게 되며, 교육 우수등급 수료자는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지원 시 서류심사 면제혜택이 주어진다. 사업장 소재지 및 창업활동 예정 소재지가 경남ㆍ부산ㆍ울산인 경우 해당 사관학교에 신청 가능하며 기타 지역은 타 사관학교에 신청 가능하다.

 청년창업사관학교는 1년간 총사업비의 70% 이내에서 최대 1억 원까지 시제품 개발을 위한 사업비와 창업준비 공간, 창업실무교육, 기술 및 마케팅, 전문가의 밀착코칭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청년CEO 육성사업이다.

 교육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신청서 등)은 청년창업사관학교 홈페이지 사관학교공지 게시판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경남청년창업사관학교(055-548-805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