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9개월만에 재가동
1박2일` 9개월만에 재가동
  • 연합뉴스
  • 승인 2019.11.0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정훈ㆍ김종민 등 6명 시즌4
1박2일 시즌4 출연진. / 각 소속사
1박2일 시즌4 출연진. / 각 소속사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의 불법촬영 여파로 장기간 결방한 KBS 2TV 간판 예능 `1박2일`이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시즌4로 돌아온다.

 KBS는 다음 달 중 방송할 `1박2일` 시즌4에 배우 연정훈, 김선호, 가수 김종민, 딘딘, 빅스 라비,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터줏대감` 김종민을 제외하면 모두 새 얼굴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연정훈의 합류 소식이 기대를 모은다. KBS는 "대중에게 연기자로서의 모습이 익숙한 그가 `1박 2일`이란 리얼 예능프로그램에서 방출할 반전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베테랑들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1박2일` 시즌이 탄생할 예정"이라며 "기존에 사랑받았던 특별함에 새로움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시즌4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서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정준영이 출연한 `1박2일` 시즌3은 정준영 파문 이후 지난 3월 10일 종영했다.


 이전 시즌들의 경우 시청자의 높은 관심으로 방송 전날까지도 출연진이 교체되는 등 매번 제작진의 `장고`가 이어졌지만, 이번에는 결방이 9개월간 이어진 탓에 멤버들도 일찍 확정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KBS 예능들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제외하면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하는 환경에서 `1박2일`이 구원투수 역할을 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